트럼프 팀, 백악관으로 돌진 - 2024년 대선에 출전한 프로 선수들

2024년 대선에서 누가 승리할 것인지에 대해 가족들과 논쟁을 벌이거나, 격전지 주들이 빨간색이나 파란색으로 변하는 우호적인 사무실 수영장에 참가하거나, 1월에 펜실베이니아 애비뉴 1600번지에 입주하는 도널드 트럼프나 카말라 해리스에게 실제 돈을 걸고 베팅하든, 미국 대선은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며 전 세계 그 어떤 주요 스포츠 이벤트보다 많은 관중과 관심을 끌었습니다.

주목받지 못할까 봐 두려워해서인지는 확실하지 않지만, 트럼프의 승리를 축하하든 해리스의 패배를 걱정하든 많은 프로 선수들이 '정치를 스포츠에서 배제하라'는 말을 무시하고 팀을 선택했습니다.

그래서 2024년 대선에서는 그 어느 때보다 많은 스포츠 스타들이 정치적 싸움에 참여했습니다. 공식적으로 후보를 지지하거나, 선거 유세에 참여하거나, 단순히 브랜드 상품을 착용하는 등 메이저리그 전역의 선수들은 팬들의 명성과 영향력을 활용하여 선호하는 후보에게 투표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그렇다면 2024년 대선에서는 어떤 일이 있었나요?
트럼프 팀이 압도적인 승리로 우승을 차지했지만, 이러한 선수 후원이 선거 결과에 얼마나 큰 영향을 미쳤는지는 아직 알 수 없습니다.

하지만 스포츠 스타는 미국 생활에 영향력 있는 인물이기 때문에 이러한 정치적 행동이 어떤 영향을 미쳤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2024년 미국 대선을 앞두고 정치권에 뛰어든 운동선수들을 살펴봅시다.

민주당을 지지한 운동선수는 누구입니까?
2024년 대선을 앞두고 민주당은 많은 전문가들이 트럼프에게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한 젊은 남성 유권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데 주력했습니다. 이것이 해리스-왈츠 캠페인이 스포츠 유명인의 지지에 조직적인 접근 방식을 취한 이유입니다.

해리스를 위한 운동선수 그룹은 9월 말에 출범했으며 75명 이상의 선수가 해리스를 지지했습니다. 출범에 대한 성명서에는 다음과 같은 내용이 담겨 있습니다:

"선수들은 주요 투표권, 특히 젊은 층에서 가장 신뢰받는 목소리를 내는 선수들 중 하나이며, 해리스 부통령과 (팀) 왈츠 주지사의 캠페인에 고유한 자격을 갖춘 운동가입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